.

김포대 실용음악과 1학년 위나, 제2의 ‘롤린’을 예고하는 신곡 ‘Queen’ 발매

김포–(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7일 —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K-Culture 계열은 김포대 실용음악과 1학년에 재학 중인 ‘연서(인연서)’와 ‘원이(안승원)’의 소속 그룹인 ‘위나(We;Na)’의 신곡 ‘Queen’이 6월 19일 발매됐다고 밝혔다.

이번 위나(We;Na)의 컴백곡 ‘Queen’은 2022년 9월 첫 번째 앨범 ‘Like Psycho’로 데뷔한 걸그룹 위나(We;Na)의 두 번째 앨범으로,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사운드와 더불어 중독성있는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컬러 팝 장르의 곡이며, ‘나’를 주체로 살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가사와 보컬 특색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앨범은 김포대 실용음악과 하승목 교수가 소속된 역주행의 대표작인 브레이브걸스 ‘롤린’의 작곡팀 ‘투챔프’와 김포대 실용음악과 4학년 ‘정범수’, ‘정해권’ 학생이 소속된 얼라이브 네이션 소속 프로듀서 ‘All day one’의 공동 작곡, 작사, 편곡으로 제작됐다. 김포대 실용음악과의 교수 및 선후배가 모두 앨범에 참여해 결과물을 이뤘다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포대 실용음악과는 ‘실무중심 교육 커리큘럼’을 학과 방침으로 재학생들에게 프로 뮤지션으로서 많은 기회를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위나(We;Na)의 앨범 작업 또한 김포대 실용음악과 학과 동기생 및 프로 뮤지션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많은 동기부여와 귀감이 되고 있다.

위나(We;Na)는 6월 20일 오후 서울 상담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진행된 SBS FiL ‘더쇼’의 무대와 2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생방송 무대 등의 방송 활동에 이어 대중들에게 컴백을 선보이고, 더욱 다양한 무대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위나(We;Na)는 컴백곡 ‘Queen’의 왕성한 활동을 통해 아이돌계의 진정한 ‘Queen’으로 거듭날 포부를 밝혔다.

김포대학교 소개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 HOPE 2025와 특성화계획, 혁신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과제별 세부 KPI 성과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고 있다. 김포대학교는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교육 패러다임 혁신에 부응해 미래 직업 핵심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