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데일리 서머 슈즈 컬렉션 출시

성남–(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6일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슈퍼 엘리뇨’로 역대급 폭염과 폭우가 예상되는 올여름 우수한 쿠셔닝과 경량성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서머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서머 슈즈 컬렉션은 최근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클로그(CLOG) 디자인부터 슬라이드, 플립플롭(FLIP-FLOP), 샌들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함께 연출할 수 있는 투인원(2in1) 아이템과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제품까지 출시되면서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반복되는 폭염과 폭우에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책임져 줄 올여름 필수 아이템

대표 제품인 ‘리커버리 뮬(RECOVERY MULE)’은 나막신 형태의 투박한 멋에 쿠셔닝이 우수한 소재를 더해 최근 유행인 클로그 디자인으로 탄생한 서머 슈즈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했고, 신발 내측에는 통기성 향상 및 물기 배출이 쉬운 통풍구가 있어 간편한 세탁과 건조가 용이하고, 습한 날씨와 장마에도 대비할 수 있다. 색상은 활용도 높은 블랙부터 차콜, 베이지, 아이보리, 카키 등 5종으로 출시됐다.

‘리커버리 슬라이드(RECOVERY SLIDE)’ 역시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해 착화 시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심플한 디자인에 발등 부분의 노스페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써 다양한 여름 코디와 손쉽게 매칭하기 좋다.

엄지와 검지 발가락 사이로 끈을 끼워서 신는 플립플롭 제품인 ‘리커버리 플립(RECOVERY FLIP)’ 역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수영장·해변가 등 물놀이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차콜, 베이지, 스카이 블루 등 5종이다.

◇ 트렌디한 고프코어룩 코디를 완성해 줄 투인원(2in1) 아이템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백팩 제품인 ‘빅 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빅 샷 샌들(BIG SHOT SANDAL)’은 발등 웨빙 테이프와 로고 자수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무드를 강조해, 요즘 유행인 ‘고프코어룩’으로 스타일링하거나 캠핑·여행 등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발 뒷부분의 벨크로 스트랩(찍찍이 끈)을 탈부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샌들은 물론, 슬라이드로도 활용할 수 있는 투인원 아이템이기도 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카키 등 3가지다.
 
◇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똑똑한 슬라이드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123&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