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암페놀로부터 4번째 최우수 디지털 퍼포먼스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7일 — 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인터커넥트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자 주요 파트너인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로부터 ‘2022 최우수 디지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60만 개에 이르는 암페놀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업계 선도적인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다.

암페놀의 아넷 타일러(Annette Tyler) 기업 유통 담당 디렉터는 “마우저에게 이 상을 수여하게 돼 기쁘다. 당사는 마우저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마우저의 팀은 디지털 상거래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경이로운 성장을 이뤄왔다. 마우저가 보여준 탁월한 성과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또 다시 최우수 디지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암페놀은 당사의 소중한 제조사 파트너이자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양사가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10년 동안 마우저는 암페놀 및 그 자회사들과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이어오면서 많은 상을 수상했다. 2022년과 2020년, 2019년, 2018년에는 암페놀 코퍼레이션(Amphenol Corporation)으로부터 최우수 서비스 디지털 퍼포먼스상을, 2022년에는 암페놀 마일스톤 상을 수상했고, 2021년과 2018년에는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Amphenol SV Microwave) 및 암페놀 인더스트리얼(Amphenol Industrial)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으로 선정됐으며, Amphenol Military & Aerospace(AMAO)로부터 2021 유럽 지역 우수 서비스 웹 유통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마우저는 2015년 TTI와 공동으로 암페놀 코퍼레이션으로부터 최우수 글로벌 퍼포먼스상을 받았으며, 2013년과 2014년에도 암페놀의 자회사들로부터 주요 글로벌 상들을 수상한 바 있다.

마우저는 40개 제품 사업부의 모든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암페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스레터 구독을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211&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