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노바기 코스메틱, 미국 최대 뷰티 박람회 ‘2023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참가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0일 — 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2023 북미 코스모프로프 전시회(2023 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해 참관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성과로 바노바기의 세계 시장 저변 확대에 파란불이 들어왔다.

북미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는 2003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20번째 열리고 있다. 세계 3대 주요 화장품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미주 지역에서는 최고의 뷰티 무역 박람회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Las Vegas Convention Center, LVCC)에서 개최됐으며,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4만 명 이상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일정 동안 바노바기는 피부 특징과 고민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고 관리 방법을 제공해 방문객 만족도를 높였다. 그중에서도 민감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이 큰 주목을 받았다.

7월 론칭한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은 폼 클렌저, 퀵 마스크, 선스크린으로 제품 구성을 갖췄다. 기존 라인업인 ‘밀크 씨슬 리페어’에서 호평받았던 밀크 씨슬과 우엉 뿌리 추출물 등 고함량의 리페어 성분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여기에 릴렉싱 성분인 시카 콤플렉스를 더했다. 또한 전 상품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극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바노바기는 2022년도에 ‘오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이미 북미 시장에서도 다양한 채널에 입점해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 오프라인 유통 강자 중 하나인 TJX 컴퍼니스(TJX COMPANIES) 산하 아울렛인 TJ 맥스(TJ Maxx)와 마샬(Marshalls)에 입점해 다양한 현지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더불어, 글로벌 패션·뷰티 온라인 판매 플랫폼인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 북미 소비자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말 아마존 브랜드관을 오픈해 소비자와 접점을 더욱 넓히고 있다.

바노바기는 박람회에서 미국, 캐나다, 콜롬비아 등 미주 지역 바이어와 수출 관련 미팅을 진행했다. 바노바기는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미국을 중심으로 다양한 북미와 남미 국가에 신규 판매 채널 진출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931&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