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안소프트, 마사회 렛츠런파크 회의 녹화·중계 솔루션 성공적 구축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7일 — 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인 위안소프트(대표 안치성)가 마사회 렛츠런파크 화상회의 녹화·중계 솔루션 구축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 마사회 렛츠런파크는 이번 영상회의 시스템 구축 사업을 진행하며 위안소프트의 회의 녹화·중계 솔루션을 도입했고, 이로써 주요 회의를 전 직원에게 실시간 생중계하고 녹화된 회의를 즉시 VOD로 시청하는 등 임직원의 소통과 참여를 강화하는 업무 혁신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에 도입된 위안미디어 회의 녹화·중계 솔루션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대규모 스트리밍

라이브 영상과 녹화 영상을 수천 및 수만 명의 대규모 사용자에게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함에 있어 처리 성능과 대역폭 예측, 다이내믹 로드밸런식 구성, 적응적 비트레이트, CDN 사용 등 대규모 스트리밍이 가능한 시스템을 설계했다.

◇ 안정적인 실시간 녹화

동시에 진행 중인 영상회의의 세션별 영상 스트림을 실시간으로 파일에 저장하는 멀티 세션 영상 녹화 모듈을 제공하며, 다양한 프로토콜로 입력되는 고화질의 라이브 스트림을 서버에서 직접 녹화한 후 바로 VOD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다.

◇ 강력한 보안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207&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