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600만 관객 사로잡은 아트 퍼포먼스 ‘페인터즈 시즌2’ 피버 플랫폼 통해 단독 티켓 판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7일 — 화려한 라이브 드로잉과 어반 댄스, 미디어 아트를 결합해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연출한 아트 퍼포먼스 ‘페인터즈’가 서울 공연을 진행하며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와 단독 티켓 판매를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2022년 9월 시즌 2로 돌아온 ‘페인터즈’는 춤을 추듯 그림을 그려 나가는 액션 페인팅, 빛을 조각하는 라이트 카빙, 물 위로 번지는 아름다운 색채의 마블링 아트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예상을 뒤엎는 반전을 통해 미술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보여준다.

2008년부터 일본,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9개국 133개 도시에서 600만명 이상의 누적 관객이 관람했으며, 국내에서는 3월 ‘나는 솔로 시즌3’, ‘아시아 갓 탤런트’ 등에 소개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재현 피버코리아 대표는 “독창적 소재의 아트 퍼포먼스인 페인터즈가 다양한 문화 경험의 큐레이션을 통해 문화 접근성을 높인다는 피버의 비전에 적합한 공연이라고 판단해 이번 파트너십을 결정했다”며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페인터즈를 비롯해 앞으로도 더 독창적이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국내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인터즈’는 10월까지 서울 중구 명보 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피버 웹사이트 또는 피버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페인터즈’ 서울 공연의 티켓 독점 판매사인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는 문화 접근성을 확장한다는 미션 아래 지역별 아티스트·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흥행 중인 캔들라이트 콘서트의 제작사로 더 친숙하다. 피버는 2022년 9월 서울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수원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 마드리드 왕립 오페라 극장과 협업해 제작한 정열적 플라멩코 공연 ‘어센틱 플라멩코’ 내한 공연을 선보였다.

페인터즈(The Painters) 소개

페인터즈는 2008년 대학로 전용관을 통해 세상에 첫선을 보였다. 오픈 당시 그동안 존재하지 않았던 완전히 새로운 장르의 공연으로 인정받으며 이후 전 세계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5년간 아트 퍼포먼스 영역에서 독자적인 세계를 구축해왔다. 코로나19 이후 한 단계 더 진화한 시즌2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더 큰 감동과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얻은 영감을 통해 미술과 다른 장르들을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융합하는 작업을 꾸준히 추구하는 것이 목표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169&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